살람해요 아마존>ㅂ<!

2006.12.13 22:55 | Posted by 비누인형



11월초에 미로꺼랑 내꺼랑해서 씨디들 주문해놓고
돈없는 샴들이라 일반배송 (기본1장/ 900엔)으로 선택해놨드랬다.
씨디가 총 6장이라 dhl 특급으로 하면 배송료가 (......)
보시다시피 배송방법 국제이코노미 (이게 일반: 보통 열흘에서 2주걸림;;)

배송시간과 가격으로 봤을때 물론 hmv가 있긴하지만 여긴 몇번의 거래결과
사용할 가치가 없는 쇼핑몰로 판명 <- 
이런걸로 따지면 hmv는 싼것도 아니고, 빠른것도 아닌거지 -ㅅ- (개늠들)

오늘이 에이또 싱글과 킨키 iD 앨범 발매일인 관계로
어제 날짜로 아마존에서 발송 메일이 날라오고;;

근데 이게 왠일 ㅠㅠ
오늘 확인해보니 집에 DHL로 아마존에서 씨디들 도착!!
다시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분명 일반 배송으로 선택해놨는데,
실발송은 DHL Express 로 발송된거!
시스템상에서 에런지 실순지는 모르겠지만,
저위에 일반+특급을 합쳐계산한듯한 저 배송예정일 ㅠㅠ
2006/12/15~2007/1/9 ㅠㅠ

뭐 결국 일반 배송 가격으로 특급배송받았다는. 캬캭
아마존 몇년을 쓰면서 이런경험은 처음이네.

아마존으로부터의 크리스마스 선물 <-




씨디6장이라 이런 커다란 박스에 포장 :)



박스에서 꺼낸 씨디들. 깨지지않게 잘 포장되어 있었다 ^^
꼼꼼하게 포장되서 박스 바닥쪽에 안흔들리도록 부착되어있었음 :)



iD 앨범 지금 듣고 있는데. 매우매우 굉장히 맘에 듬.
다만 쟈켓이 쫌 징글징글. 저런 규칙적인 배열이라니 ㅠㅠㅠ
이번 컨셉 정말 ㅠㅠ


에이또 운둥화끈(...)과 싱글도 무사히! 잇힝 >ㅂ<
근데 한정과 통상의 저 똑같은 쟈켓사진은 뭐란말인가 (먼산)



'FreeSty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십만힛!  (2) 2006.12.17
감기  (8) 2006.12.15
살람해요 아마존>ㅂ<!  (6) 2006.12.13
2006.12.11  (4) 2006.12.11
티스토리 오픈 베타  (4) 2006.12.07
2006.11.29  (4) 2006.11.29

Comment

  1. miyu 2006.12.14 00:56 신고

    우와~ 혹시 여러장 사셔서 특급우편으로 보낸건 아닐까요?
    저 소포 하나만으로도 비누인형님은 우량고객이신겁니다;;;;;
    (그나저나 hmv는 오리콘합산되는건 좋은데 배달이 거칠어요. 깨져서 도착한 내 CD들 ㅠ_ㅠ)

    • 으음 그런걸까요? 설마요 ㅠㅠㅠ
      예전엔 이 6개 합친것보다 비싼거 아무리 주문해도
      그런적은 없었던듯 ㅠㅠ
      hmv는 원래 배달이 그렇습니다;;; -_-
      제가 hmv에 발을 끊은 이유도 그것때문이라는.
      물론 다른 이유도 있지만요 호호

  2. 앨범 보니 눈물나고 ㅠㅠㅠㅠㅠOTL

    • 쯔쯔. 그러게 차라리 일찍 말했음 같이 주문이라도하지.
      아마존엔 이제 한정 재고없더라구;;;

  3. 2006.12.14 10:08 신고

    우와아... I앨범이 저렇게 생겼구나아아~ 첨 봤다~~~
    난 한국에서 주문해서 뭐... (난 이런 팬이... ㅠㅜ)
    암튼 네가 좋다니까 나도 막 기대되는데~~~! 두근두근...

    • 들어봤어? 어때? 닥이의 감상도 듣고싶은걸~ ^^
      난 그제부터 i앨범이랑 에이또 싱글 반복중.
      둘다 너무 좋아 >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