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04 ゆず誌 - 黄昏日記

2009. 6. 25. 20:32 | Posted by 비누인형


황혼일기   - 이와사와 코지-
(2009. 4월회보 유즈지)

가게 '어서오세요~'
코지 '보통으로' '아, 국물은 많이 넣지 말아주세요'
가게 '그러면, 국물은 뺄까요?'
코지 '...아, 네'
...딱 좋은 배합의 국물은 없는거냐고 -.-

안녕하세요. 국물없는파 서브리더입니다. 레코딩이나, 바로 제작모드에 들어가게되면, 어떻게서든 식사는 소홀해지기 쉬운데, 질보다는 시간을 우선시하게 되어버립니다. 그러는중에도 몸에 좋은 음식을, 이라고 생각하고는 있습니다만, 잘 안되는군요. 주의합시다. 여러분들도(웃음)
연초? 정확히는 작년말정도부터 제작을 계속해오고있던 곡들을 여러분들도 조금씩 듣고 있는 요즘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어떤가요?
음악들이 마음에 드셨는지요? (웃음)
이녀석도 저녀석도 혼신을 다해 출산한 귀여운 녀석들이기때문에 이뻐해주신다면 행복할거예요.
그나저나, 이런저런 일들로 부지런히 움직이고있는 유즈군입니다만..
그거있죠? 드래곤퀘스트 발매가 연기됐죠? 응? 이미 오래된 정보인가요. 아, 그런가요.
예약안했던 저에게는 바라던 바입니다만(웃음). 그게 나오면 말이죠, 완전히 거기에 푹 빠져서 그 세계에서 헤어나오지 못하게되니까 위험하고도 위험합니다만... 주의합시다. 여러분들도(웃음)
얼마전 츠타야군(음악 프로듀서-이치고 편곡자)  블로그에 가봤더니 타이틀이 '결혼'이라고 되어있길래 흥분해서 읽어봤더니, 아무것도 아닌, 비앙카와의 결혼보고였습니다(웃음).
(비앙카:드래곤퀘스트 등장인물) 
역시드래곤퀘스트를 줄서서 사는 세대(웃음). 참고로 저는 누님쪽하고 결혼하고 말았습니다(웃음)
...좀 심한가, 이 이야기(웃음)

그나저나 2009년, 새로운 생활이 시작되는 시기입니다. 새로운 학교, 직장, 등등 모두들 조심해서 힘내도록해요. 저희들은 변함없습니다만(웃음).
이전까지 중학생이라고 생각했던 아는분의 따님이 올 봄부터 고등학생이 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합격한 학교가 저의 모교라서 놀랐었고, 소문의 조카도 책가방을 처음매는 1학년이 된다고해서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뭐 그거야 나이도 먹었으니(웃음).

꽃가루에도 굴하지않는 32세, 화이팅하겠습니다.
...이런 느낌으로(웃음).
서브리더 이와사와 코지였습니다.

P.S.  ...PS3, 수리 맡기지않으면...



---

후다닥 내맘대로 해석 ㅋ
백만년만에 스캔도했어;;;;

음식얘기로 시작해서 게임얘기로 끝나는.....역시 코짱 ㅜㅜ

이 DS 오타쿠 같으니라고 ㅜㅜ
근데 왜 이렇게 귀엽지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