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14 유즈메구리 유즛코와 FURUSATO DVD 감상회 편 ☆


오사카 첫날 (혼자놀기) 이야기는 일단 뒤로 미루고.
오사카 이틀째! 유즛코와의 FURUSATO DVD감상회, 그리고 유즈 메구리!

2010년 7월 14일. 바로 요날.
FURUSATO DVD의 발매일을 기념하야.
 넷상에서 알고지내던 유즛코 * 효고의 토모링상, 나라의 무상과 DVD 감상회 개최(>_<)!

알고지낸지는 좀 되었으나.
서로의 얼굴을 알 길이 없는 우리는
니지타올을 목에 두르고 12시 우메다 DD하우스에서 만나기로 약속ㅋ

키노쿠니야서점에서 룰라룰라 시간을 보내며-
약속장소에 나가려고보니 왠 폭우가...ㄱ- 캬아아아악 ㄱ-;

그래도 어쩌랴. 축축한 빗속을 뚫고 DD하우스로 고고!
그리고 드디어 토모링상, 무상과의 접선!!!
폭우속에 우산들고 짐들고 있던 덕분에,
서로 니지타올을 목에 걸고있진 않았으나ㅋㅋㅋ
한눈에 보고 금새 알아본 우리들은 점심을 먹기위해 자리 이동.
(마침 무상이 니지타올을 슬며시 꺼내주는 센스발휘 *-_-*)

간단한 인사와 함께. 
비를 피해 토모링상의 추천으로 까페유 라고 하는 음식점으로 GO♪

도예교실을 열고있기도 한 요 가게는,
주문한 런치메뉴와 함께, 오너가 직접 만든 컵에 차를 주문할 수 있심!
(커피든 차든 모두 선택가능)

그래서 주문한 우리의 점심메뉴 ↓↓↓


무상이 주문한 나스또쟈가이모 미트소스


요건 토모링상이 주문한 데미그라스함바그


내껀 우메시소 카레.

따끈따끈한 샌드위치. 절묘한 조화.
맛있었다 T_T 커피도 맛있고.
그러고보니 난 토모링상이랑 똑같은 컵 /ㅁ/


맛난 점심을 냠냠 먹으며 이야기를 풀어가던 우리들.
첫만남이라 낯가리는 김비누씨(정말?) 두근두근 왈랑왈랑.
그래도 유즈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금새 불타오르며-
게다가 이미 넷상에서 어느정도는 알고지낸터라.
이런저런 신변잡기 화제로 어느새 활활 이야기꽃을 피웠어라. 

그리고 3시즈음 FURUSATO DVD를 보러 자리 이동 >_<


예약해둔 우메다에 히가시토오리에 있는 한 가라오케 box로 이동하여-
이날 발매된 FURUSATO DVD를 개봉!

참고로 나는 츠타야에 예약해놓고 아직 안찾아온 상태.
무상은 인터넷주문후 아직 집에 도착안한 상태.
그리하여- 유일하게 우리중,
이날 오전에 FURUSATO DVD를 손에 넣은 토모링상의 DVD로 감상회!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토모링상 택배 받자마자 뜯지도 않고 가져왔을뿐이고 T_Tbb
우리와 함께 첫 개봉의 기쁨을 함께 누렸어라 <-

DVD는 요코하마 수록분이었으나.
후쿠오카와 오사카 FURUSATO에서의 방울방울 추억을 떠올리며
셋이 함께 양껏 흥분하며 DVD감상♩

커다란 화면과 빵빵=3 울리는 음향효과로
함께 니지타올 돌리고 박수치고 노래하고
DVD이기에 느낄 수 있는 세세한 부분까지 수다떨어가며-(씹어가며<- )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ㅋㅋ

물론 혼자서라도 충분히 즐길 수 있으나,
유즛코와 함께라 더더욱 신나고 즐거웠던 FURUSATO DVD 감상회.

지난 오사카 추가파이널때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올르며
눈물도 찔끔하고. 흑.

감동의 DVD 감상회는 이렇게 마무리.

그리고 무상이 DVD로 구워온 오사카 로컬방송 MUSIC EDGE 감상!
유즈가 2008년 WONDERFUL WORLD 앨범 프로모션때
MUSIC EDGE에 출연하여 오사카 음식점을 돌았던 방송분!

이 DVD를 마저보고 우린 함께 유즈 메구리를 하러 텐마(天満)로 이동합니다♩





 

Comment

  1. 어린나무 2010.07.23 00:32 신고

    아 ... 이번글에도 맛있는 음식이 털썩 ㅠㅠ
    저는 결제에 문제가 생겨서 오늘에서야 DVD를 받았답니다
    오늘 하루종일 천천히 봤어요 ㅋㅋㅋ
    정말 너무 좋더라구요 !!
    이번 DVD 왠지 너무 활동적이라
    노래하다가 유즈 넘어가지는 않을까 ... 라며
    쓸데없는 걱정을 했었습니다 ㅋㅋㅋ

    그런데 공연은 원래 같은 날 한 시간 간격인가요?
    그 DVD에 같이 동봉되서 들어본 스탭증 (?) 모형에
    시간이 한 시간 간격이더라구요
    DVD만 해도 두시간 넘던데 .... ㅠㅠ

    아맞다 ! 잘 다녀오셨네요 !
    날씨 더워서 고생 안하셨어요 ? ㅋㅋㅋ

    • DVD 무사히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지난번 FURUSATO투어때 어디에서였더라..
      유진이 나츠이로할때였나 점프하다가 넘어졌었었죠ㅋ
      그래도 아무일없었다는듯 벌떡 일어났었던 우리리다-.

      근데 한시간 간격이라는게 어떤 말씀이신지?^^;;
      아마 개장시간/개연시간 나와있는걸 보시고
      그렇게 생각하셨던것 같네요..
      공연은 하루에 한번이었구요.
      공연장 오픈시간이 앞에 써있는 시간,
      그리고 공연 시작 시간이 뒤에 써있는 시간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