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베스트 지니스트 5위!

2010.10.05 23:29 | Posted by 비누인형
(http://www.best-jeans.com/jeanist/index.shtml)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2010 베스트 지니스트!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쟈니스의 경쟁속에서 당당히 5위를 차지한
이와사와 코지!!

작년 6위에서 5위로 순위도 오르고. 흐뭇흐뭇함돠.
올해는 나도 한표 던졌기도 했고 *-_-*

코짱 축하!


+ 오늘 ANNG도 어김없이 빵빵 터져주시고 T_T
다담주 방송은 전편 유즈산책으로 도내의 모처 방문예정ㅋ 
그리고 Golden Circle 공연 참가 소식이랑.
11월 포토북 광고 ㅋㅋㅋ

ANNG 녹음시도했다가 중간에 끊긴것도 모르고있었-.-;
담주부터 혹 녹음 성공하면 공유할까 생각중!





Comment

  1. smily 2010.10.06 12:35 신고

    꺄 저도 보고 흐뭇흐뭇ㅎㅎㅎㅎㅎㅎ
    늦어져서 앞에 1시간은 못듣고-_ㅠ 뒤에 크노센트만 들었어요-
    유진은 상황극 시키는게 왜이리 웃기냐며ㅋㅋㅋ
    혼자 크큭대고 웃었더니ㅜㅜㅜ 어머니가 이상하게 쳐다보고 가셨어요ㅜㅜ

    • 그러니까 말이예요ㅋㅋㅋ
      유진이나 코짱이나 너무 즐기고 있는것같음ㅋ
      그래서 ANNG 너무 좋아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