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생

2010.11.24 23:23 | Posted by 비누인형

앨범 작업중인 그들.
간만에보는 유진+코짱+츠타야씨
동급생 3총사 ㅋ

아. 코짱 왜이렇게 말라가는고.
살빼야하는 사람은 바로 난데 -_-;;;
츠타야씨 마른 코짱옆에 있으니 왜이리 합성사진같고 -.-;;

오늘 홍백 발표 두근두근하며 기둥했더니.
결국 유즈의 이름은 발표되지않았다 흑 T_T

뭐. 올해는 가족들과 함께
여유롭게 2010년의 마지막밤을 보내길 바라며.

그나저나. 어서빨리 앨범이 듣고싶다.
아직 담주 싱글도 손에 넣지않은 판에 <
앨범은 언제쯤에나 들을 수 있을것인가.



'ゆずのね > ゆずモア' 카테고리의 다른 글

from 도착☆  (4) 2010.12.04
ゆず in THE BREEZE..& TV방송  (4) 2010.12.01
동급생  (10) 2010.11.24
FNS가요제+쟈켓+포토북+PV  (6) 2010.11.21
전국투어 & from OA!  (2) 2010.10.26
Golden Circle。  (0) 2010.10.26

Comment

  1. 허브공주 2010.11.26 08:03 신고

    오랜만이에요~~비누님^^
    그나저나 코짱..살이 정말 많이 빠져 보이는데, 사진이 그렇게 나온건지 정말 살이 빠진건지..
    그나저나 홍백전에 유즈 안 나오는건가요?TT

    • 허브공주님 오랜만~^^
      살이 빠지긴한것같아요-
      곡작업에 너무 열중한거아닌지!? (>_<)
      올해 홍백엔 유즈 안나와요~
      그래도 엠스테,FNS가요제,베스트아티스트에 나오니까요
      그걸로라도 위안을!

  2. 2010.11.27 23:15 신고

    헉.. 코짱
    이러지마ㅠ

  3. yuzuemon 2010.11.30 20:19 신고

    헐~~왜저렇게 핼쓱해졌나요...ㅠㅠ

  4. ウリ 2010.12.01 08:03 신고

    정말 넘 살많이 빠지셨네요~~~
    왜그러시는거에요ㅠㅠ

  5. 2015.08.02 16:33

    비밀댓글입니다

    • 과연 어떨까요? ㅎㅎ
      코짱이 과연 일부러 다이어트를 했을것인가?! 두둥!
      어린나무님도 싱글 주문하셨나요?
      빨리 도착하면 좋겠어요-
      하루하루가 너무 길다능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