行列のできる法律相談所 - 若手芸人

2009.12.23 20:02 | Posted by 비누인형

지난 5월에 방송된 행렬이 생기는 법률사무소 와카테게닌 스페셜 중.
와카테게닌 개런티 비교!

이야기는 흘러흘러 요시모토와 비요시모토 게닌들의 수익배분과
와카테의 월수입에 대한 신스케의 궁금증 유발 바람잡이 발언이 발단 ㅋㅋ



오도리라면 올해안에 돈모아서 집살수있다며 부채질 ㅋㅋ



팔짱까지 껴가며 거드름중인 와카바야시랑 카스가.
뒤에서 귀엽다는듯이 바라보고있는 로잔의 스가쨩.



신스케가 요시모토는 무리라며 오도리랑 이번달 급료도 완전 다를거란 발언에
한냐의 카나다가 오도리에게.. '지난달 얼마 벌었어?'
와카바야시 '말할까보냐!' ㅋㅋㅋㅋㅋ



결국 신스케의 꼬임에 넘어가 지난달 수입 적고있는중(..)
지난달에 열심히 했다며 신중한 표정으로 메모하는 카나다군.



카스가 역시 꼬임에 넘어가 수입을 적었더니만
'겨우 그정도?라는 신스케의 반응에 '이게 그정도?' ㅋㅋㅋ



'시청자들도 너네들 토크보단 수익에 관심있을거다'라며
로잔에게도 메모하게 하는중인 신스케 (여우같음-.-)
그 와중에 옆에서 우지하라 '오사카방송에선 항상 나오고있어요'라며 어필중



막판엔 히가시노 아자씨한테까지 수입적게하는 신스케 ㄱ-;;;;



히가시노아저씨. 결국 신스케한테도 지난달 수입 적게함 ㅋ
그리고 신스케의 수입을 확인한 후의 반응...↓↓↓



얘들아! 다들 돌아가자! (성내는 히가시노씨 ㅋㅋㅋㅋㅋ)
신스케는 도대체 얼마를 버는것인가 <-

그리고 드디어 와카테게닌들의 개런티 순위발표!



오도리와 로잔이 간발의 차로 1위, 2위.
그리고 1,2위와는 많은 차이의 3위 논스타일, 4위 한냐.
근데 또 3,4위가 간발의 차.



3,4위가 간발의 차라는 소리를 듣고는..
어이없는 논스타일과 오예~ 포효하는 한냐의 카나다 ㅋㅋㅋ
그도 그럴것이 한냐가 아무리 10대들에게 대 인기라고 해도..
논스타일은 M-1 우승자이지 않은가 (난 별로 얘네 재미없지만-.-)
그래도 역시 이걸로 한냐의 인기는 대단하다는것이 판명.



1,2위와 3,4위의 개런티가 3배정도 차이난다고 하자 기겁하는 한냐와 논스타일



M-1 우승못해도 돈 엄청 벌고있지않냐며 불만토로 ㅋㅋㅋㅋ
(논스타일이 우승했을때 오도리가 준우승)



3배 차이면 몇억이나 받고있는거야!? 라며 또 개그중이신 카나다군 -.-
그럴리가 없지않니......ㄱ-;



한냐는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카나다의 몸개그와 표정개그만큼은 웃긴다 ㅋㅋㅋ

오도리네 사무소가 6:4 배분이라는 소리듣고 놀라기겁하던 요시모토 와카테들.
아아 요시모토.. 왠만큼 잘나가지 못하면 정말 힘들겠단 생각이.

요시모토든, 비요시모토든. 실력있고 재미있는 와카테게닌들 홧팅.
내가 요즘 이뻐라하는 로잔(얘네는 와카테라고 하긴 글치만)과,
귀염둥이 와카바야시가 있는 오도리만큼은 오래오래 잘 나갔으면 좋겠다.


'お笑い部屋'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냠..  (0) 2009.12.29
언터쳐블  (0) 2009.12.27
行列のできる法律相談所 - 若手芸人  (2) 2009.12.23
ANN「vs 인기DJ "제1차 야베전쟁" 발발」  (0) 2009.12.11
ナイナイのオールナイトニッ本  (0) 2009.12.07
건담게닌  (0) 2009.11.29

Comment

  1. 2009.12.24 16:01

    요새 와카바야시 너무 좋아요♡
    검은 뿔테가 너무 잘 어울려ㅋㅋㅋㅋ

    논스타일은 전년도 우승했는데도 수입차이가 저렇게나 나는 군요;;
    그래도 연속해서 M1 준결승 나와서 깜놀;;
    실력은 확실히 있는 거 같은데
    왜 전 안 웃긴건지;;;

    • 저도 와카바야시 좋아요~~
      물론 카스가도 재밌지만.. 역시 매력은 와카바야시!>_<

      저도 논스타일은 그냥그냥이더라구요..
      왜 그렇게 눈길이 안가는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