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7일, 일본 적십자사 「헤이세이 23년 스무살의 헌혈 캠페인」의 광고기자회견이 도내에서 개최.
캠페인 송 「Hey和」를 부른 유즈와, 광고 캐릭터를 맡은 프로골퍼 이시카와 료 선수가 출석했다.

「스무살의 헌혈 캠페인」은, 성인식을 앞둔 세대의 헌혈에 대한 이해와 협력을 구하기위하여 매년 1월부터 2월에 걸쳐 실시되고 있는 캠페인. 최근엔 저출산고령화와 함께 젊은층의 헌혈자수가 감소하고 있는것이 문제시되고있다.

유즈는 이 회견에서 캠페인송인「Hey和」를 라이브 첫피로.
키타가와는 「이곳에서 처음으로 노래하느라 긴장은 했습니다만(웃음), 이렇게 많은 분들앞에서 부를수있어서 영광입니다」라고 감상을 이야기했다.

「Hey和」속에 담겨진 의미에 대해서 키타가와는 「나 자신은 많은 이들에게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지만, 나 자신에게도 무언가 가능한것이 있지 않을까라고 하는 마음을 노래했습니다. 멀리 있는 평화와 행복이 아닌, 가까이에 있는 평화와 행복, 생명의 소중함을 전하고 싶었습니다」라고 코멘트. 또한, 이와사와는 이 곡이 사용된 「스무살의 헌혈캠페인」의 CM에 대한 감상에 대해서「저희들의 곡이 사용된 CM이라니 조금 부끄럽기도하지만(웃음), 참 좋은 CM이구나 라고 생각했어요. 저희들이 곡임에도 감동받았습니다」라고 이야기했다.

두 사람은 이번 캠페인송을 담당하면서, 일본적십자사에서 2시간에 걸쳐 헌혈에 관한 강연을 들었다고 한다. 이와사와는「헌혈에 대해 모르는 내용 뿐이었다.」키타가와는 「굉장히 중요한 것들을 알게되었기때문에, 앞으로 음악을 통해 많은 분들에게 전하고싶습니다」라고 감상을 이야기했다.

이 CM은 1월1일부터 TV 각국에서 온에어중.
캠페인송인「Hey和」는 1월 19일 릴리즈된다.


원문출처 :
最新音楽ニュースナタリー

---

후다닥 발번역해서 이제사 올림. 이제 자야지 -_-;;;

아. 글고보니 낼 어쩌면 ANNG에서 새앨범 발매 공지 있을지도!!



'ゆずのね > ゆずモア'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늘 ANNG  (2) 2011.01.18
Hey和 도착!  (0) 2011.01.18
유진!!  (2) 2011.01.14
ゆずもの。  (2) 2011.01.10
유즈메구리..  (2) 2011.01.07